이미지업성형외과

이미지업성형외과 이미지업성형외과

언론 보도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 원장, 2년 연속 미인 콘테스트 심사위원 위촉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 대표원장이 지난해 7월 19일에 열렸던 ‘2019년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심사위원장에 이어 오는 8월 15일에 열리는 ‘2020 미스 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장으로 나선다.


이번에 개최되는 2020 미스 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는 스포츠동아, OBS가 주최하고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성남 대표원장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미인의 기준을 고려해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덕체의 조화와 균형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미인을 선발하기 위해 신중하게 임할 것”이라 밝혔다.


최근 미인대회에서는 서양처럼 진한 눈매와 무조건 높은 코보다는 개성을 살리면서 조화로운 얼굴이 미의 기준으로 선호되고 있는 추세다. 또한 한류 열풍으로 한국 연예인이 미인의 기준이 되는 나라가 늘어나며 중국, 일본 등을 비롯한 동남아 외국 환자들이 성형을 위해 한국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이유로 성형외과 및 뷰티클리닉 전문의가 미인대회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김성남 원장은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큰 미인 콘테스트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하게 돼 영광이다. 한국의 뷰티사업이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면윤곽, 체형성형, 안티에이징, 안면성형 등 1:1 개인맞춤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써마지(thermage FLX) 등을 도입하며 종합적인 뷰티관리가 가능한 클리닉도 확장해 운영 예정인 이미지업성형외과의 김성남 대표원장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 등이 주관하는 ‘2020 소헌왕후 선발대회’에도 오는 22일 심사위원장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주의사항